Chuyển tới nội dung
Trang chủ » 계속적인 관계대명사 사용법: 어디에서나 적용 가능해요! [클릭해서 자세히 알아보기]

계속적인 관계대명사 사용법: 어디에서나 적용 가능해요! [클릭해서 자세히 알아보기]

Concept 083 / 관계대명사의 계속적 용법

관계대명사 계속적 용법

관계대명사는 한국어 문법에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합니다. 이는 다른 문법적 요소들과 함께 문장의 의미와 구조를 결정하는 역할을 하며, 한국어 문장에서 자주 사용되는 언어적 구조 중 하나입니다. 이 중 관계대명사 계속적 용법은 특히 중요한 부분이며, 이번에는 이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관계대명사가 가리키는 것

관계대명사는 일반적으로 앞서 언급한 대상을 지칭합니다. 예를 들어, “나는 그게 좋다”에서 그것은 이전 문장에서 언급한 대상을 대표합니다. 따라서, 관계대명사가 사용되는 경우에는 좀 더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며, 문장을 더욱 명확하고 구체적으로 만들어줍니다.

관계대명사가 나오지 않는 문장

그러나 일부 경우에는 관계대명사가 사용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한국어에서는, 주어와 목적어 사이에 특정한 조건이 성립할 경우 관계대명사를 생략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나는 매일 운동한다”에서는 ‘나는’이 주어, ‘운동한다’가 동사, ‘매일’이 부사가 됩니다. 이렇게 생략된 관계대명사를 계속적 관계대명사 생략이라고 합니다.

관계대명사 나 + 조사 ‘의’

또한 관계대명사 ‘나’와 조사 ‘의’로 구성된 ‘나의’는 소유격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나의 친구”는 “내 친구”와 비슷한 뜻으로, 소유를 나타내는 구문으로 사용되며, 종종 관계대명사로 사용됩니다.

관계대명사 선행사가 여러 개인 경우

문장에서 선행사가 여러 개인 경우에는 어떤 선행사를 가리키는지 명확하게 해주어야 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각각의 선행사와 관계대명사 사이에서 조사나 전치사 등을 사용하여 명확하게 구분해주어야 합니다.

수식어와 함께 쓰이는 관계대명사

수식어와 함께 사용되는 관계대명사는 일반적으로 -은, -는, -이, -가 등의 조사와 함께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나는 좋아하는 책을 읽는다”에서 ‘좋아하는’은 책을 수식하는 관계적 형용사입니다.

관계대명사와 대용어와의 차이점

관계대명사와 관련된 또 다른 개념은 대용어입니다. 대용어는 그 자체로 독립적인 의미를 가지며, 문장에서 누락된 대상을 가리키는 말입니다. 이와 달리, 관계대명사는 이미 앞서 언급한 대상을 대표하거나, 다른 단어와 함께 사용되어 그 의미를 정교하게 전달합니다.

선행사가 없는 관계대명사 ‘것’

또한 관계대명사 ‘것’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일반적으로 이전 문장에서 언급한 대상을 대표하며, 다른 단어들과 결합하여 문장의 의미를 명확하게 전달합니다.

관계대명사 ‘무엇’과 ‘어떤’의 차이점

관계대명사 ‘무엇’은 이전 문장에서 언급한 대상을 대표하지 않고, 새로운 대상을 가리킵니다. 이와 달리 ‘어떤’은 이미 알고 있거나 예상할 수 있는 대상을 가리키며, 보통 선행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관계대명사와 관형사의 구분

마지막으로, 관계대명사와 관형사도 혼동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관형사는 일반적으로 다음에 오는 명사를 수식하여 그 대상을 더 정확하게 표현합니다. 관계대명사는 이미 언급된 대상을 대표하는 것이고, 이를 보충하는 다른 정보나 전문 용어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관계대명사 계속적 용법

이제 계속적 관계대명사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관계대명사 계속적 용법은 이미 앞서 언급한 대상과 관련된 추가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문장의 구조와 의미를 더욱 명확하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생략

계속적 관계대명사 예문

계속적 관계대명사의 예문을 살펴보겠습니다.

– 그녀가 지은 케이크는 맛이 좋았다.
지은 케이크를 먹은 사람은 누구인지 알려주는 관계대명사입니다.

– 그녀가 만든 케이크는 맛이 좋았다.
만든 케이크를 먹은 사람은 누구인지 알려주는 관계대명사입니다.

– 나는 사과를 좋아한다.
어떤 종류의 사과를 좋아하는지 나타내는 관계대명사입니다.

관계대명사 계속적 용법 뜻

계속적 관계대명사는 이미 언급된 대상과 관련된 정보나 추가적인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문장의 효과적인 전달을 도와주며, 문장의 구조와 명료성을 높여줍니다.

관계대명사 계속적 용법 콤마

관계대명사 계속적 용법은 콤마와 함께 사용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콤마는 문장을 의미적으로 나누어주며, 관계대명사를 강조하는 효과를 가질 수 있습니다.

목적격 관계대명사 계속적 용법

목적격 관계대명사는 동사의 목적어로 사용됩니다. 이 경우, 동사가 미래시제일 경우 제2인 또는 제3인 단수를 대상으로 할 경우 -을, -를과 같은 목적격 조사가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그녀가 살던 집을 사려고 한다”에서 “그녀가 살던 집”은 목적어로서 목적격 관계대명사의 역할을 하며, “사려고 한다”는 동사입니다.

관계대명사 계속적 용법 접속사 대명사

또한 관계대명사 계속적 용법은 접속사나 대명사와 함께 사용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그것이 어디에 있는지 모르겠다”에서 “그것이”는 관계대명사 계속적 용법입니다.

관계대명사 계속적 용법 whose

또 다른 예로, “그녀가 잃어버린 책, 그녀의 발견했다”에서 “그녀의”는 whose로 해석될 수 있으며, 이는 관계대명사 계속적 용법으로 사용됩니다.

관계대명사 계속적 용법 영어로

영어에서는, 관계대명사 계속적 용법은 일반적으로 ‘that’, ‘which’, ‘who’, ‘whom’ 등으로 표현됩니다. 이를 통해 문장 구조와 의미를 명확하게 전달할 수 있으며, 한국어와 유사한 의미 전달 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FAQs

Q: 계속적 관계대명사가 언제 사용되나요?
A: 계속적 관계대명사는 이미 언급된 대상과 관련된 추가 정보를 제공하는 경우 사용됩니다.

Q: 관계대명사 계속적 용법에 콤마를 사용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A: 콤마는 문장을 의미적으로 나누어주며, 관계대명사를 강조하는 효과를 가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Q: 관계대명사의 활용 방법에서 대용어와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A: 대용어는 그 자체로 독립적인 의미를 가지며, 문장에서 누락된 대상을 가리키는 말입니다. 이와 달리, 관계대명사는 이미 앞서 언급한 대상을 대표하거나, 다른 단어와 함께 사용되어 그 의미를 정교하게 전달합니다.

Q: 관계대명사와 관형사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A: 관형사는 일반적으로 다음에 오는 명사를 수식하여 그 대상을 더 정확하게 표현합니다. 관계대명사는 이미 언급된 대상을 대표하고, 이를 보충하는 다른 정보나 전문 용어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Q: 계속적 관계대명사를 사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계속적 관계대명사를 사용하고자 한다면, 이미 언급된 대상과 관련된 추가 정보를 제공하는 문장을 구성해야 합니다. 이를 통해 문장의 구조와 의미를 명확하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검색한 키워드: 관계대명사 계속적 용법 관계대명사 계속적 용법 생략, 계속적 관계대명사 예문, 관계대명사 계속적 용법 뜻, 관계대명사 계속적 용법 콤마, 목적격 관계대명사 계속적 용법, 관계대명사 계속적 용법 접속사 대명사, 관계대명사 계속적 용법 whose, 관계대명사 계속적 용법 영어로

Categories: Top 22 관계대명사 계속적 용법

Concept 083 / 관계대명사의 계속적 용법

여기에서 자세히 보기: c3.castu.org

관계대명사 계속적 용법 생략

관계대명사 계속적 용법 생략이란 무엇인가?

관계대명사는 서술내용의 주어나 목적어를 대신하는 연결어입니다. 이때, 고체적인 단어를 사용하여 더욱 풍부하고 구체적인 표현을 하려는 경우 계속적 용법 생략이 가능합니다. 계속적 용법 생략이란 관계대명사를 생략하고 그 대신 콤마를 표시하여 서술할 수 있는 형태입니다. 예를 들어 “방금 만난 사람, 내 이웃입니다” 와 같은 문장에서, “방금 만난 사람”이라는 표현이 관계대명사를 대신하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관계대명사 계속적 용법 생략의 장점은 무엇인가?

관계대명사 계속적 용법 생략은 글의 간결성을 높이는데 큰 역할을 합니다. 본문에서 여러 번 반복되는 관계대명사를 다시 다쳐 쓰는 것이 번거롭기 때문입니다. 또한, 계속적 용법 생략은 글의 가독성을 높이는 데도 큰 역할을 합니다. 생략이 잘 처리되면, 문장 구조가 단순해지고, 읽기 쉬워집니다. 이는 독자가 글을 이해하고 읽기 쉽게 하는 데 큰 기여를 합니다.

관계대명사 계속적 용법 생략의 예시는 어떤 것이 있는가?

– 오늘 본 영화, 너무 재밌었어.
– 그들이 다녀갔던 그 나라, 내가 머무르고 싶은 곳이야.
– 신청서를 받거나 필요한 서류, 미리 준비해 놓으세요.
– 운동하기 시작한 이후로 물은 많이 마시고 채소와 과일, 닭고기 등 건강식품을 섭취했다.

이러한 예시에서, 콤마는 관계대명사 대신 사용됩니다. 콤마는 문장을 더욱 간결하고 읽기 쉽게 만들어 줍니다.

관계대명사 계속적 용법 생략이 적합하지 않은 경우는 언제인가?

관계대명사 계속적 용법 생략이 적합하지 않은 경우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관계대명사가 문장의 중심을 차지 하고, 정보를 이해하기 어렵게 만드는 경우입니다. 또한, 해석이 생략된 문장은 보다 총명한 작성자 혹은 전문가가 아니면 제대로 이해하거나 해석하기 어렵습니다.

다음은 관계대명사 계속적 용법 생략이 적합하지 않은 예입니다.

– 저는 그에게 물어봤습니다. 어쩌면 그가 정말 놀란 모습이 보였습니다.
– 몇몇 책은 내가 중요한 부분이 아니더라도 꼭 읽어야 할 내용이 들어 있습니다.

이러한 문장에서 관계대명사를 생략하는 것은 이해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를 방지하려면 관련 단어를 최소한으로 유지하여, 문장의 구조와 논리 구조를 명확하게 표현하는 것이 좋습니다.

FAQs

Q: 관계대명사 계속적 용법 생략을 사용할 때 항상 콤마를 사용해야 하나요?

A: 그렇지 않습니다. 콤마는 생략이 가능한 관계대명사를 대체한 단어나 구를 나타내기 위해서만 사용됩니다.

Q: 관계대명사 계속적 용법 생략을 사용할 때 문장의 가독성은 어떻게 달라지나요?

A: 관계대명사 계속적 용법 생략은 기울임새 문자를 줄이고, 문장의 단순성을 높이는데 도움을 줍니다. 때로는 글쓴 이의 시각에 따라 문장 타입과 청자의 수준에 따라 가독성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Q: 관계대명사 계속적 용법 생략은 반드시 필요한가요?

A: 관계대명사 계속적 용법 생략은 절대적으로 필요하진 않지만, 글을 좀 더 직관적으로 읽으며, 논리적인 구조를 구성하고, 문맥적 표현을 강조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단, 그 기준은 글의 흐름과 작성자의 목적과 어떤 글쓴이의 칭찬을 받는 것이 아니라, 논문이나 공식문서는 덜 적합하다는 것입니다.

Q: 어떤 경우에는 콤마 없이도 관계대명사가 생략되는 경우가 있나요?

A: 그렇습니다. 관계대명사 생략에 사용할 수 있는 문장에서, 모호한 구문이나 나중에 동사를 사용할 명사가 자주 사용되어, 더 구체적 인지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단, 기본적으로 관계대명사가 생략될 수 있는 위치가 제한되므로 이에 유의해야 합니다.

Q: 어떤 관계대명사는 생략이 불가능한가요?

A: 생략이 불가능한 관계대명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who, whom, that, whose, which, where.

Q: 관계대명사 계속적 용법 생략을 제대로 사용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A: 위의 예시와 같이 구조적인 특징이 있는 문장에서만 사용하시길 권장합니다. 이때, 기술적인 용어와 같은 어려운 단어를 사용하면 이해하기 어려워질 수 있으므로, 간결하고 정확한 표현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모호한 문장을 만들지 않도록, 생략 가능한 관계대명사를 찾는데 시간을 투자하고, 글을 읽는 독자가 글을 더욱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계속적 관계대명사 예문

계속적 관계대명사 예문에 대해 이야기하자면, 한국어 문법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 중 하나입니다. 이 관계대명사는 이전 문장의 주어나 목적어 등의 정보를 다음 문장에서도 유지하면서 이어지는 문장을 만들 수 있도록 합니다.

이 관계대명사에는 여러 가지 유형이 있으며, 각 유형마다 다양한 형태와 사용 방법이 존재합니다. 따라서, 계속적 관계대명사 예문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음과 같이 여러 가지 유형의 계속적 관계대명사 예문을 살펴보겠습니다.

1. -는 것이 / -는 것은

– 제가 좋아하는 공연이 내일 열리는 것이 확실해요. (It is certain that the performance I like will be held tomorrow.)
– 새로 시작하는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것은 물론이고, 수료한 프로젝트도 기록하고 싶어요. (I want to record not only participating in a new project but also completing the previous project.)

2. -는 것으로 / -는 것으로서

– 우리 조는 매주 모여서 회의를 하는 것으로서 항상 열심히 일하는 걸 볼 수 있어요. (We can always see our team working hard, meeting every week to have a conference.)
– 그분이 우리에게 조언을 주시는 것으로서, 우리는 매우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어요. (We were able to achieve good results as he provided us with advice.)

3. -는 바, -는 만큼

– 너무 피곤하다는 느낌을 받는 만큼, 하루 8시간 이상 자는 것이 필요해요. (As I feel too tired, it is necessary to sleep for more than 8 hours a day.)
– 우리 조는 프로젝트의 성공을 위해서 열심히 일하는 바,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을 관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어요. (Our team is working hard to make the project successful, and striving to manage effective communication.)

4. -을 수록 / -는 대로

– 지식을 쌓을 수록, 인생에서 더 유익하게 살 수 있을 거예요. (As you gain more knowledge, you can live a more rewarding life.)
– 영화를 보는 대로, 새로운 지식을 얻을 수 있는 것 같아요. (It seems that you can gain new knowledge as you watch a movie.)

5. -기 때문에 / -는 한편으로는

– 지하철로 출퇴근하기 때문에, 언제나 여유있게 출근할 수 있어요. (Because I commute by subway, I can always get to work without any rush.)
– 스트레스를 받는 한편으로는, 하루 일과를 모두 마치고 완전히 쉴 수 있어요. (On one hand, I am stressed, but on the other hand, I can rest completely after finishing my daily work.)

6. -던 / -면서

– 고등학교 때는 매일 운동을 했던 것 같아요. (I used to exercise every day during high school.)
– 일을 하면서 지치는 면서도, 성취감을 느끼는 것 같아요. (I feel tired as I work, but at the same time, I feel a sense of accomplishment.)

7. -는 대로 보이다 / -는 걸 보면

– 날씨가 점점 더워지는 대로 보이네요. (It seems that the weather is getting hotter every day.)
– 그의 얼굴을 보면, 그가 슬픔을 느끼는 걸 볼 수 있었어요. (I could see that he was sad by looking at his face.)

8. -는 이상 / -는 한편이다

– 스케줄을 짜면서, 일을 하기 위해서는 시간을 많이 투자하는 게 필요한 이상이에요. (As I plan my schedule, it is necessary to invest a lot of time in working.)
– 늘 스트레스를 받는 한편이다, 항상 긍정적인 마인드를 유지하는 게 중요해요. (It is always stressful, but it is important to maintain a positive mindset.)

FAQs

1. 왜 계속적 관계대명사가 중요한가요?

계속적 관계대명사는 이전 문장의 정보를 유지하면서, 다음 문장에서도 연결성을 유지하는 데 중요합니다. 이러한 관계대명사를 사용함으로써, 더 명확하고 쉽게 의사 소통을 할 수 있게 됩니다.

2. 계속적 관계대명사와 다른 관계대명사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계속적 관계대명사는 이전 문장의 정보를 다음 문장에서도 유지하면서, 연결성을 유지하는 데 중점을 둔 관계대명사입니다. 반면, 다른 관계대명사는 두 개 이상의 문장을 서로 연결하는 데 주로 사용됩니다.

3. 계속적 관계대명사를 사용할 때, 어떤 것들을 주의해야 할까요?

계속적 관계대명사를 사용할 때는 주어와 동사의 격조합, 종결 어미, 불규칙 동사 등의 문법적인 요소에 주의해야 합니다. 또한, 관계대명사를 적절히 사용하여 문장의 의미를 명확하게 전달해야 합니다.

4. 계속적 관계대명사를 어떻게 활용해야 할까요?

계속적 관계대명사를 사용할 때는 이전 문장에서 얻은 정보를 다음 문장과 연결하여 어떤 결과를 도출하고자 하는지 생각해 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를 통해, 명확하고 의미 있는 문장을 만들 수 있습니다.

5. 계속적 관계대명사 예문을 연습할 때, 어떤 방법이 효과적일까요?

계속적 관계대명사 예문을 연습할 때는 각 유형의 예문을 다양하게 만들어 보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일상적인 생활 속에서 이를 활용하는 기회를 찾아보는 것도 효과적입니다. 다양한 예문을 연습하면서, 관계대명사를 더욱 능숙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관계대명사 계속적 용법 뜻

관계대명사는 대명사 중에서 관계절에 나타나는 형태인데, 선행사와 관계절을 연결하여 선행사가 어떤 대상에 대해 어떤 관계를 맺는지를 나타내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관계대명사 중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계속적 용법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계속적 용법은 한국어에서 ‘-는 것’, ‘-는 사람’, ‘-는 것들’, ‘-는 그것(들)’과 같이 관계대명사 뒤에 뒤따라 나오는 형태입니다. 이러한 관계대명사와 계속적 용법을 합쳐서 사용하면, 선행사가 소개하는 대상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나타내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이제, 계속적 용법이 어떤 경우에 사용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1. ‘-는 것’

‘-는 것’은 일반적으로 선행사가 나타내는 대상에 대해 설명하는 데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노래하는 것’, ‘독서하는 것’, ‘운동하는 것’과 같은 관계대명사 구문은 선행사와 함께 사용하여 ‘노래하는 사람’, ‘독서하는 것’, ‘운동하는 사람’과 같이 대상의 행동이나 특성에 대해 설명합니다.

예시: 내 친구가 좋아하는 것은 예술입니다.

2. ‘-는 사람’

‘-는 사람’은 대상을 인간으로 제한하여 사용하는 것으로, 선행사가 인간에 대한 언급일 경우에 자주 사용됩니다. 이러한 관계대명사를 사용하여 ‘꾸미는 사람’, ‘사진을 찍는 사람’, ‘노래하는 사람’과 같이 인간 대상의 행동을 설명할 수 있습니다.

예시: 저는 인생에서 그리워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3. ‘-는 것들’

‘-는 것들’은 여러 대상들에 대한 설명을 할 때 자주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과일을 먹는 것들’, ‘친구들과 놀기’, ‘여행을 가는 것들’과 같이 대상에 대한 다양한 행동들을 살펴볼 때 사용됩니다.

예시: 학생들은 일주일에 몇 번씩 수업 참여에 대해 평가하는 것들도 있습니다.

4. ‘-는 그것(들)’

‘-는 그것(들)’은 특정 대상이나 사물에 대한 설명이나 언급에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차량을 관리하는 그것’, ‘돈을 아끼는 그것들’, ‘한국의 문화에 관심을 가지는 그것들’과 같이 선행사가 형태나 특정한 대상을 지정했을 때 자주 사용됩니다.

예시: 나는 최근에 네이버 블로그에 대한 노력으로, 많은 수의 구독자를 얻는 그것들 중 하나였습니다.

계속적 용법은 일상에서 자주 사용되는 표현으로, 교과서에서 학습을 하거나 중급 이상의 한국어 학습자들이 자주 사용합니다. 또한, 이러한 관계대명사를 사용하여 구문 완성을 할 때, 종종 화자나 작가의 태도와 감정을 나타내는 데에도 큰 역할을 합니다. 이러한 이점을 토대로, 계속적 용법을 사용하여 훌륭한 표현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FAQs

Q. 계속적 용법이란 무엇인가요?

A. 계속적 용법은 관계대명사 뒤에 ‘-는 것’, ‘-는 사람’, ‘-는 것들’, ‘-는 그것(들)’과 같은 형식이 따라 나와 선행사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하는 용법입니다.

Q. 계속적 용법은 어떤 상황에서 사용될까요?

A. 계속적 용법은 일반적으로 대상이나 사물에 대한 설명이나 행동에 대해 자세하게 제시할 때 사용됩니다. 선행사에 따라 계속적 용법을 적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Q. 계속적 용법은 언제 학습을 해야 할까요?

A. 계속적 용법은 한국어 학습에서 중급 이상 수준부터 자주 사용됩니다. 또한, 일상에서 자주 사용되는 표현 방식이므로 한국어를 사용하는 데에 있어서 유익하며, 더욱 효과적인 표현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Q. 계속적 용법을 사용하는 것은 어떤 이점이 있나요?

A. 계속적 용법은 선행사 및 대상과 관계 절의 인과관계 또는 행동을 세부적으로 기술해줍니다. 이러한 관계대명사와 계속적 용법을 사용하여 정확하고 효과적인 표현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관계대명사 계속적 용법

Concept 083 / 관계대명사의 계속적 용법
Concept 083 / 관계대명사의 계속적 용법

관계대명사 계속적 용법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37개를 찾았습니다.

관계대명사 계속적용법 총정리 Which 생략 접속사+대명사 And But For Though : 네이버 블로그
관계대명사 계속적용법 총정리 Which 생략 접속사+대명사 And But For Though : 네이버 블로그
관계대명사 생략과 계속적 용법 - Youtube
관계대명사 생략과 계속적 용법 – Youtube
관계대명사의 계속적 용법 [관계대명사] - Youtube
관계대명사의 계속적 용법 [관계대명사] – Youtube

Article link: 관계대명사 계속적 용법.

주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관계대명사 계속적 용법.

더보기: blog https://c3.castu.org/danh-muc/lam-dep

Trả lời

Email của bạn sẽ không được hiển thị công khai. Các trường bắt buộc được đánh dấ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