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uyển tới nội dung
Trang chủ » 디 어페어 다시보기, 온라인에서 놓치지 마세요!

디 어페어 다시보기, 온라인에서 놓치지 마세요!

디 어페어 다시보기

디 어페어(DI FAIR)는 국내 최대 규모의 디자인 및 제조기술 전문 선발 및 정보교류 행사로 국내외 2,000여 개 기업과 100,000명 이상의 관람객이 참석하는 대표적인 전시회이다. 2020년에는 코로나19로 인해 오프라인으로 진행되지 않았지만, 2021년 7월 14일부터 16일까지 코엑스에서 오프라인으로 개최되었다. 이번 행사에서는 모바일 액세서리, 의료기기, 스마트밴드 등 11개 부문에서 최종 수상작이 발표되었다.

디 어페어 2021, 수상작을 소개한다

디 어페어 2021에서는 약 1,100개 업체가 참가하여 다양한 분야에서 혁신적인 제품들을 선보였다. 이번 행사에서는 주목할 만한 수상작도 많이 발표되었다. 이를 알아보자.

먼저, 모바일 액세서리 부문에서는 스마트폰 충전용으로 개발된 ‘Wireless Charging Pad’가 수상작으로 선정되었다. 이 제품은 탄소섬유, 금속, 가죽 등 다양한 소재로 제작되어 있으며, 스마트폰이 자리에 놓이면 즉시 충전이 시작된다는 점이 특징이다.

의료기기 부문에서는 ‘Connected Inhaler’가 수상작으로 선정되었다. 이 제품은 천식 환자를 위한 휴대용 기기로, 현재 사용자의 흡입 횟수와 시간, 흡입 제품의 잔여량 등을 분석하여 환자 개개인에게 맞는 처방과 관리를 제공하는 데 도움을 준다.

스마트밴드 부문에서는 ‘EMPATIA’가 수상작으로 선정되었다. 이 제품은 스마트밴드를 기반으로 하며, 스케줄 관리, 운동 추적, 수면 분석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며, 무엇보다도 고객의 심리 상태를 감지하여 스트레스를 관리하는데에 큰 도움을 준다.

그 밖에도 자동차부품, 가구, 신발, 생활용품 등 각 부문에서 혁신적인 제품들이 수상작으로 선정되었다. 이를 통해 디 어페어 2021이 혁신적인 제품들에 대한 대중의 관심과 주목을 받았음을 알 수 있다.

진행 방식 변경, 컨택레스 디자인 체험이 가능해졌다

지난해에 온라인으로만 개최된 디 어페어 2021에서는 오프라인으로 돌아와 스탠드에서 직접 제품을 만져보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었다. 하지만, 코로나19 여파로 행사 참관에 있어서는 여전히 방역수칙을 준수해야 했다. 이에 대한 대책으로, 디 어페어 2021에서는 컨택리스 디자인 체험이 가능한 제품들이 보급되었다. 이를 통해 방역수칙과 함께 적극적으로 디자인 체험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었다.

FAQ

Q. 디 어페어 2021은 언제 열렸나요?

A. 디 어페어 2021은 2021년 7월 14일부터 16일까지 코엑스에서 오프라인으로 개최되었습니다.

Q. 디 어페어에서는 어떤 분야의 제품들이 전시되나요?

A. 디 어페어에서는 다양한 분야의 제품들이 전시되며, 주요 분야로는 모바일 액세서리, 의료기기, 스마트밴드, 자동차부품, 가구, 신발, 생활용품 등이 있습니다.

Q. 디 어페어 2021에서는 어떤 제품들이 수상작으로 선정되었나요?

A. 디 어페어 2021에서는 다양한 제품들이 수상작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주목할 만한 제품으로는 모바일 액세서리 부문의 ‘Wireless Charging Pad’, 의료기기 부문의 ‘Connected Inhaler’, 스마트밴드 부문의 ‘EMPATIA’, 자동차부품, 가구, 신발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혁신적인 제품들이 수상작으로 선정되었습니다.

Q. 디 어페어 2021에서는 방역수칙과 함께 체험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나요?

A. 네, 디 어페어 2021에서는 방역수칙을 준수하는 것은 물론, 컨택리스 디자인 체험이 가능한 제품들이 보급되어 방역수칙과 함께 디자인 체험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었습니다.

사용자가 검색하는 키워드:

“디 어페어 다시보기” 관련 동영상 보기

TV show&drama for adults 2nd recommended

더보기: meovat.org

디 어페어 다시보기 관련 이미지

디 어페어 다시보기 주제와 관련된 28개의 이미지를 찾았습니다.

여기에서 디 어페어 다시보기와 관련된 추가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더보기: meovat.org/category/kor

    따라서 디 어페어 다시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 읽기를 마쳤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원천: Top 77 디 어페어 다시보기

    Trả lời

    Email của bạn sẽ không được hiển thị công khai. Các trường bắt buộc được đánh dấu *